본문 바로가기

소비

[공정무역 식품/비건 식품] 초콜릿 프롬 헤븐 유기농 다크 오렌지 72%

이미지출처 : https://chocolatesfromheaven-shop.be/

공정무역 초콜릿

초콜릿을 사 먹을 때, 이왕이면 공정무역 초콜릿을 선택하면 기분 좋은 소비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다양한 종류의 공정무역 초콜릿 중에서 제가 고른 제품은 '초콜릿 프롬 헤븐 유기농 다크 오렌지 72%' 입니다.

그리고 공정무역 초콜릿을 고르는 방법도 알려 드릴게요!

 

 

 

공정무역 식품 고르는 방법, 공정무역 인증 마크를 확인하세요!

위 두가지 마크가 가장 대표적인 공정무역 인증 마크 입니다. 초콜릿 뿐 아니라 다양한 식품을 고르실 때, 위 마크가 표시 된 제품을 선택하시면 불평등한 세계 무역과 빈곤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기여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초콜릿 프롬 헤븐 유기농 다크 오렌지 72%

프롬헤븐초콜릿

이 날은 유독 출근하기 싫고 우울했던 날이라서, 아침부터 달달한 초콜릿이 너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직장 근처 마트에 초콜릿을 사러 갔습니다.

다양한 초콜릿들 중 제가 선택 한 건 '초콜릿 프롬 헤븐 유기농 다크 오렌지 72%' 제품입니다.

초콜릿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위에서 말씀드렸던 공정무역 인증마크가 있는 게 보이시죠?ㅎㅎ

 

이 제품은 사실 처음 접한 브랜드였는데요, 공정무역 제품인 점도 멋지지만

유기농 비건 식품이기까지 해서 매력적이었어요.

원재료도 살펴보니 유기농코코아매스, 유기농사탕수수원당, 유기농코코아버터, 유기농오렌지조각,

유기농바닐라분말, 오렌지향 천연향료 까지!

달달한 초콜릿을 먹을 때면 괜히 내 몸에 미안한 느낌이 들곤 했는데

재료를 보니 죄책감이 조금은 덜어지는 기분이네요ㅋㅋㅋ

 

제품 포장지 안쪽에는 브랜드 철학에 대해 알아보기 쉽게 설명 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초콜릿 맛은요, 사실 제가 먹고싶었던 초콜릿은

달~달~하고 혈관이 싫어할 것 같은 그런 불량스러운 초콜릿 맛이었는데

프롬 헤븐 다크 오렌지 72%는 일단 그런 달달함과는 거리가 멀어요!

다크초콜릿 72%니까 당연합니다. 그저 제가 선택을 잘 못 했을 뿐ㅋㅋㅋㅋㅋ

이 초콜릿은 쌉싸름하면서 오렌지 향이 느껴지고, 무언가 알갱이같은게 토독토독 씹혀요. 오렌지 일까요..?

오렌지 향이 어찌 보면 어릴 때 먹던 시럽약 같기도 하고...

 

이 제품 외에도 라인업이 다양하던데, 저는 초딩입맛이라

다음번에는 밀크초콜릿이나 아몬드 카라멜&솔트 맛에 도전 해 보고 싶어요.

 

그리고 이 브랜드 말고도 공정무역 초콜릿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하나씩 하나씩 도전 해 보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