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아이허브/프로틴바] 띵크 하이 프로틴바 레몬 딜라이트(think! HIGH PROTEIN BAR)

안녕하세요, 지난 번 올렸던 띵크 하이 프로틴 바 브라우니 크런치 맛에 이어, 이번에는 레몬 딜라이트 맛을 먹어보았습니다. 레몬 맛 프로틴 바 라니.. 상상도 해 보지 못했던 처음 접하는 신기한 조합이라서 도전 해 봤습니다ㅋㅋㅋ

 

띵크 하이 프로틴바 레몬 딜라이트 구매처(아이허브), 가격

띵크프로틴바

띵크 프로틴바는 국내에서 구매하면 가격도 비싸지만, 특히 레몬 딜라이트 맛은 국내에서는 잘 안파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구매 했습니다. 23년 3월 구매 당시에  5개입 한 박스를 13,376원에 구매 했으니까 개당 약 2,700원 정도라고 보면 되겠네요. (이 글을 쓰는 시점인 23년 5월 기준 5개입 한박스에 16,069원으로 올랐습니다ㅠㅠ)

 

 

띵크 하이 프로틴바 레몬 딜라이트 영양 성분

띵크하이프로틴바레몬딜라이트

브라우니 크런치맛과 마찬가지로 프로틴 20g과 설탕 0g 입니다. 하이 프로틴바 시리즈는 이 점은 다 동일 한 것 같습니다.

 

 

띵크프로틴바레몬딜라이트

상세한 영양성분표 입니다. 대체당(Sugar Alcohol)이 브라우니 크런치보다 2g 더 들어가네요..! 

 

230칼로리, 탄수화물 24g이 들어가는 점에 대해 경우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워낙에 끼니 챙기기가 어려운 노동 환경이라..ㅠㅠ 칼로리랑 탄수화물이 어느정도 있는게 오히려 좋았어요.

 

 

띵크 하이 프로틴바 레몬 딜라이트 맛 후기

think프로틴바띵크레몬딜라이트

겉은 화이트 초코로 추정되는 것(?)으로 코팅 되어 있구요, 안에는 바삭바삭한 무언가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밋밋하지 않아요.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꾸덕한 식감이에요.

 

그리고 먹어보기 전에는 레몬과 프로틴바라는 조합이.. 정말 맛이 상상이 안 될 정도였는데, 먹어보니까 의외로 상큼한 레몬파운드케이크 같은 느낌이 들어서 신기했고, 맛도 꽤나 괜찮았어요!

 

제가 한가지 음식을 장기간 먹어도 그다지 쉽게 질려하지 않는 편이라서 그런지, 매일 한개씩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고 만족스럽습니다. 쉽게 질리시는 분들은 띵크 프로틴바 맛 종류가 다양하니까 여러가지 돌려가며 드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다음번에는 다른 맛 후기도 들고 오겠습니다!

 

 

띵크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 후기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soso2828.tistory.com/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