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아이허브/프로틴바] 띵크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think! HIGH PROTEIN BAR)

안녕하세요, 저는 올 초부터 식단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직장 생활을 하다보니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해서 자꾸 절식을 하게 되어 고민하다가 띵크 프로틴바를 먹게 되었는데요, 간편하게 필요한 단백질과 칼로리를 채울 수 있으면서 맛까지 좋아서 완전 만족했어요!

 

 

띵크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 구매처(아이허브), 가격

띵크프로틴바

식단 조절을 본격적으로 하면서, 칼로리가 부족한 날에만 마트에서 한개씩 사다 먹었는데 1개 정가가 3800원 이었어요..ㅎㄷㄷ 계속 낱개로 사먹다보니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검색 해 보니 아이허브에서 박스로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아이허브에서 10개입 한 박스를 28,866원에 구매 했으니까(23년 3월 기준) 개당 약 천원 정도씩 저렴하게 구매 했어요! 그런데 이 글을 쓰면서 다시 가격을 확인 해 보니 지금은(23년 4월) 33,959원이네요..ㅠㅠ 

 

그래도 아이허브서는 다양한 맛을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제가 이용했던 마트에는 초콜릿퍼지맛만 있었는데, 아이허브에는 굉장히 다양한 맛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띵크 하이 프로틴바 브라우니 크런치 영양성분, 맛 후기

띵크하이프로틴바브라우니크런치

프로틴 20g과 설탕 0g문구가 눈에 띄네요. 다른 단백질바는 이것보다 프로틴이 적고 당이 많이 첨가되는 것들도 있더라구요.

 

 

띵크프로틴바브라우니크런치

상세한 영양성분표 입니다. 대체당(Sugar Alcohol)이 11g 들어가는게 쪼오끔 아쉽지만 맛있으니까 흐린눈 해 봅니다..

 

230칼로리, 탄수화물 23g이 들어가는 점에 대해 경우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워낙에 끼니 챙기기가 어려운 노동 환경이라..ㅠㅠ 칼로리랑 탄수화물이 어느정도 있는게 오히려 좋았어요.

 

 

think프로틴바

겉은 초코로 코팅 되어 있구요, 안에는 바삭바삭한 무언가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밋밋하지 않아요.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꾸덕한 식감이에요. 프로틴바라고 안알려주면 그냥 브라우니바 먹는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도 꽤 괜찮아요.

 

처음에는 부족한 칼로리, 탄수, 단백질을 보충해야 하는 날에만 먹었었는데, 이제는 아예 식단에 띵크 프로틴바를 포함시켜서 계획 해 버립니다ㅋㅋㅋ

 

제가 한가지 음식을 장기간 먹어도 그다지 쉽게 질려하지 않는 편이라서 그런지, 매일 한개씩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고 만족스럽습니다. 쉽게 질리시는 분들은 띵크 프로틴바 맛 종류가 다양하니까 여러가지 돌려가며 드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다음번에는 다른 맛 후기도 들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