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제로웨이스트/텀블러] 미르 텀블러/블루보틀 텀블러

안녕하세요! 저는 2년 전 쯤 부터 환경 관련 문제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었어요. 가능한 한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고자, 카페에 갈 땐 항상 텀블러를 챙겨 가는데요. 제가 몇 년 째 사용 중인 텀블러가 품질도 정말 좋은데 기부까지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미르 텀블러(MiiR Tumbler)

블루보틀텀블러

이 텀블러는 2년 전 쯤에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후 거의 매일같이 사용중인 텀블러에요. 오래 사용 했음에도 스크래치도 잘 생기지 않고 아주 튼튼하고 보온 보냉 기능이 정말 잘 되어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이 텀블러를 쓰기 전에 사용했던 타사 제품도 흰색 이었는데, 처음 사용하자마자 바로 스크래치 나고 까져서 넘 속상했었거든요.. 

 

아무튼, 이 제품을 저는 그냥 단순하게 블루보틀 굿즈인가보다~ 하고 몇년을 썼는데, 알고보니 미르 텀블러와 블루보틀의 콜라보 제품이었어요. 심지어 뚜껑에 떡하니 MiiR라고 쓰여있는데... 전혀 눈치 채지 못했었어욬ㅋㅋㅋㅋ

 

미르 텀블러는 블루보틀 외에도 스타벅스, 폴바셋 등 아주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 제품을 많이 냈더라구요. 저만 몰랐던 아주 유명한 브랜드 였어요ㅋㅋㅋ

 

 

판매수익금 일부가 기부 되는 착한 텀블러

미르텀블러

미르 텀블러는 판매 수익금 중 일부가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이왕 돈 쓰는거 좋은 일도 되니까 기분 좋은 소비를 할 수 있겠죠?ㅎㅎ 특히나 미르 텀블러는 모든 제품에 기브코드(Give Code)가 있는데요, 내가 구매한 제품의 수익금 일부가 어디에 쓰여졌는지 추적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브랜드는 굉장히 많지만, 그 돈이 어디에 쓰여졌는지는 확실히 알 수 없어 조금 찜찜한 경우도 있었는데 이렇게 추적 할 수 있다고 하니 확실히 브랜드 신뢰도가 높아졌습니다.

 

착한텀블러

MiiR.com/Give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기브코드를 입력 하면, 이렇게 내 돈의 일부가 어디에 쓰여졌는지 확인 할 수 있어요. 저의 경우 제 돈이 아니라 친구의 돈이지만요ㅋㅋㅋ 제 친구의 돈은 Kula라는 빈곤퇴치 비영리단체로 기부 되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혹시 텀블러 구매가 필요하다면, 미르 텀블러 한 번 사용 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